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메뉴 경로

편입학Q&A

관계자님, 편입생 기숙사 관련 문의 글입니다. 글의 상세내용

『 관계자님, 편입생 기숙사 관련 문의 글입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관계자님, 편입생 기숙사 관련 문의 글입니다.
작성자 편입생 등록일 2018-02-14 조회 2432
첨부  
안녕하세요.
이번년도 편입 합격생입니다.

편입 합격생 기숙사에 대한 문의글이 몇일째 게시판에 올라오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학교측에서는 편입 모집을 할때에는 편입생 기숙사 전원 입사라는 글을 올려놓고
다 붙고 학생들이 등록하려고 하니 신입생과 재학생을 우선적으로 받은 뒤 여석이 있다면 편입생에게 기숙사 신청 기회를 준다고 입장을 바꾸었구요.

물론 학교에 신입으로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우선적으로 기회가 가야한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충분히 공감하나
신입생 및 편입생 전원 입사라고 공지해 놓으셨다가 후에 말이 바뀌신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답답하고 화가 나는 부분입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는 아직 학교측의 공식적인 입장도 없었으며 매일 홈페이지에 들어오지 않는 학생이라면 아직 모르고 있는 상황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입학처에서는 해당 관할이 아니니 인성관 측에 문의 하라고 하고 인성관 측은 전화를 계속 받지 않으시고
답답한 마음과 궁금한 사항을 도대체 어디로 문의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내일부터는 명절이기에
명절이 지나면 곧 개강이라 어떤 방향으로 갈피를 잡아야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편입생은 대게 이미 다른 학교를 다니다 온 학생들이거나
직장을 다니다가 혹은 새로운 목표가 생겨서
편입하는 경우가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 또한 직장을 다니다가 배우고 싶은 분야가 생겨서 지원을 하게 되었고
수도권에 살아 통학이 힘든 학생으로서 기숙사 전원 입사인 사실을 확인하고 이 학교에 지원하였으며 등록하였구요.

누군가의 도움 없이 혼자서 자신이 번 돈으로 학비와 생활비등을 모두 다 충당해야 하는 입장으로서 기숙사 이용이 어렵다면
학업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부디 학생들에게 혼란을 주신 부분에 대한 책임을 져주시고 사과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성관 측은 연락이 현재 원활하지 않으니 같은 학교에 있으신 입학처 측에서 관계자 분께 편입생의 답답한 심정을 알려주시고
관련 공지글을 빨리 올려주시길 부탁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부터 명절이니 부디 명절 전에 편입 합격생들이 대책을 세울 수 있는 방안을 내주시길 바랍니다.

-기숙사 관련 공지글과 공식적인 해결 방안을 명절 전에 받아볼 수 있도록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모든 학생들이 볼 수 있도록 공지사항으로요.)

계속된 문의 글에 입학처 관계자 분들의 노고가 많으심을 압니다.
하지만 다른 문의글에 달린 답변으로는 학생들의 궁금증이 풀리지 않기에 이렇게 재촉하여 질문 드립니다.

늘 수고 많으시고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삭제

관계자님, 편입생 기숙사 관련 문의 글입니다. 글의 상세내용

『 관계자님, 편입생 기숙사 관련 문의 글입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관계자님, 편입생 기숙사 관련 문의 글입니다.
작성자 입학팀 등록일 2018-02-20 조회 2312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입학팀입니다.

신학기 개강 준비와 관련하여 현재 당연히 궁금하신 부분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금주에 예정되어있는 오리엔테이션은 신입학 준비를 위한 안내를 드리는 자리이니

꼭 참석해주셔서 안내 받으시고 개강 준비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인성관과 관련해서는

- 대전메디컬캠퍼스 인성관 행정실: 042-600-1636, 1639
- 논산창의융합캠퍼스 인성관 행정실: 041-730-5170, 5166

으로 연락을 하시거나 아니면 게시판에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성관에서 직접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무기명 게시글 말고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성관에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