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동계 KPP(영어) 운영 안내] * 이번학기를 끝으로 KPP(영어) 종료예정
1. 운영 개요
가. 운영 기간 : 2024. 12.16.(월)~2025. 1. 7.(화)/15일간 ※ 동계 계절학기와 동 기간
나. 참여 대상 : 10~19학번 해당 교과목 수강 희망 재학생, 휴학생 및 수료생
다. 운영과정
구분 | 과목코드 | 과목명 | 시수 | 담당교수 |
사이버강의 (LMS) | 00001Z | KPP(영어)Ⅰ | 30 | 우수정 |
00002Z | KPP(영어)Ⅱ | 30 | 이은정 |
00003Z | KPP(영어)Ⅲ | 30 | 고보라 |
00004Z | KPP(영어)Ⅳ | 30 | 고명섭 |
라. 운영일정
구분 | 일정 | 내용 |
수강신청 | 11. 20.(수)~11. 22.(금) 10:00~17:00 | [재적생] 인터넷 수강신청 (과목 조회 후 직접 신청) [수료생]붙임의 신청서(본인 서명 必) 이메일 제출 (haksa@konyang.ac.kr) * 수강신청 종료 후 불가 * 반드시 소속 학과 졸업인증 기준 확인 후 신청 |
수강료 납부 | 11. 27.(수)~11.29.(금) | [재적생] KPP고지서 출력 후 가상계좌 납부 통합정보시스템 ⇒ 장학.등록 ⇒ KPP 등록금고지서 출력 ⇒ 하나은행 가상계좌 확인 후 입금 [수료생] 별도 계좌번호 안내 예정(11.25.수) 유의사항 : 수강료 미입금 시 자동 수강 취소 |
수업 운영 | 12. 16.(월)~ 2025. 1. 7.(화) | 15일간 / 동계 계절학기와 동 기간 |
수강료 환불 | 1차 | ~12.15.(일) | * 수강 포기(환불) 신청 붙임의 신청서(본인 서명 必) 이메일 제출 haksa@konyang.ac.kr [수강료 환불 기준] 구분 | 기간 | 반환 금액 | 1차 | 수업 개시일 전까지 | 전액 | 2차 | 수업 개시일~4일간 | 수강료의 5/6 | 3차 | 2차 반환일 이후~4일간 | 수강료의 2/3 | 불가 | 3차 반환일 이후~ | 반환금액 없음 |
※ 학칙 제45조(납입금의 처리 및 반환) 규정 준용 |
2차 | 12.16.(월)~12.19.(목) |
3차 | 12.20.(금)~12.23.(월) |
환불 불가 | 12. 24.(화)~ |
성적 공람 및 이의신청 | 2025. 1. 9.(목) 10:00~17:00 | [재적생] 통합정보시스템 성적 조회 [수료생] 개별 문자 발송 또는 유선 확인 |
최종 성적 발표 | 2025. 1.10.(금) 10:00 | 통합정보시스템 성적 조회 성적발표 이후 졸업사정 시행 |
2. 이수조건 : 100% 출석 및 평가 진행 (총점 50점 이상 시 이수)
3. 수강료 : 강좌당 90,000원
[문의] 교무팀 ☎ 041-730-5123 / E-mail haksa@konyan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