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대학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건양대 물리치료학과" 이병권 교수, 교육부장관상 수상 글의 상세내용

『 "건양대 물리치료학과" 이병권 교수, 교육부장관상 수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건양대 물리치료학과" 이병권 교수, 교육부장관상 수상
작성자 물리치료학과 등록일 2023-03-02 조회 1294
첨부  

 

건양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이병권 교수(사진)가 교육부장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전국 대학 LINC3.0 ICC협의체 부회장을 역임하면서 LINC3.0 추진 전략 실행 및 가치창출 고도화를 위한 활동과 대학별 산업 연계,기술개발 및 사업화 등 기업 연계·협업을 위한 네트워크 공유 활동을 진행해온 공로를 인정 받았다.
이병권 교수는 건양대 LINC3.0사업단 메디바이오 ICC 센터장으로 ICC간 협의체 및 인프라 구축 운영을 통해 메디바이오 특화분야 공유·협업 체계 업무를 맡고 있다.
이를 통해 이 교수는 Medibio분야 충청지역 기업지원을 목표로 산·학·연·관 협업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연구개발 지원과 국내외 인허가지원 및 기술고도화를 위한 다양한 전주기 활동을 통해 충청지역에 위치한 국산 지능형 의지보조 및 의료용 자동이동기기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추진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병권 교수는“지역산업 혁신과 수요에 맞는 인재양성,지역청년들이 지역에서 미래의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는 지역발전 선순환 생태계 구축을 위해 산업분야별 공유·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지역간 특화된 기업들을 중심으로 산·학·연·관 협력 우수 모델을 발굴해 대학과 산업체 그리고 지자체가 동반성장 할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같은 공로로 앞서 충남도지사 표창을 받기도 한 이병권 교수는 산학협력단 부단장,교육부 LINC3.0 전국대학기업협업센터(ICC)협의회 부회장,대한통합의학회 부회장과 삼성디스플레이·삼성SDI 근골격계질환예방센터 센터장을 맡고 있다.

/논산 김중식기자

ccm-kjs@hanmail.net 

목록